날씨는 더운데..
안현정
2005.06.23
조회 41
요즘 들어 날씨가 갑자기 더워졌죠
그래서 놀고싶어도 나가기 싫어져서 못놀겠구요
회사 오는것만으로도 고문이죠
사람들과 밀치고 밀리며 뜨거운 체온이 맞닿으면
정말 딱 죽을 맛이예요
근데 이렇게 더운데 왜 감기에 걸릴까요
밤에 에어컨을 너무 쎄게 틀어서 그런가요
아침부터 코가 훌쩍훌쩍 거리더니
이제는 기침까지 나오네요
회사에서 에어컨을 켰는데 몸이 으슬으슬하니 춥구요
휴.. 정말 다른 직원들은 감기 옮는다고 옆에 오지도 못하게 하네요 으유 미워라
그래도 어쩌겠어요 감기 걸린 제 탓인걸 휴
당분간은 혼자서 놀아야 겠네요 휴
그런의미에서 제가 좋아하는 카사앤노바라는 팀의
놀아줘 라는 곡 틀어주세요
꼭 직원들에게 들려주겠어요 !
그럼 다른 분들은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시구요
좋은하루 되세요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