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습니다
이승제
2005.06.23
조회 38
제가 신청한 노래가 나오다니 정말 넘 좋습니다.
아내가 아주 좋와하는 노래거든요.
데이트할때 안치환님콘서트 맨앞줄에서 열창을 하며
따라불렀는데 그때의 기억이 납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