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까지 그만두고 첨 라디오에 사연 올렸는데...
으미 그냥 통과해 버리면 무쟈게 섭섭해 부리지요..
영재씨 어제 내 사연 나올거라구 아는 몇몇에게 꼭
들어보라구 얘기했는데 망신당했슈!!!
영재씨가 책임지쇼 워떡해 책임지냐구여?
이 사연 읽어주시구 노래 내보내 주심 되는거쥬~
다시한번 듣고싶은 노래 어제 라이브로 듣길 원했건만
윤태규의 마이웨이~~~~~오늘은 꼭 나올거라 믿습니다
날더운데 늘 수고가 많으시구여 좋은 음악 늘 감사합니다...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