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노래를 듣는다면
함진희
2005.06.21
조회 32
2층 사무실에 내려가니
흘러간 팝송이 흘러나옵니다.

어른이 하시는 말씀
좋지요?
네 좋아요
옛날 노래를 들으면
그 노래를 듣던 그 시절로 돌아가서 행복해져요.

음악이 없다며
우리 삶은 얼마나 지치고 메마를까요.

덥긴 하지만
잠시 여유가 있는 시간
유가속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좋네요.

후덥지근한 날씨에
어디론가 떠나고픈 날
시원한 나무 그늘아래
사랑하는 이의 무릎을 베고누워
콧노래를 흥얼거렸으면

세상의 누구도 부럽지 않겠네

20년전
생머리에 단발머리 소녀가 부르던 그 노래
홍삼트리오의 '기도'
소리새 '그대 그리고 나'
유익종 '사랑하는 그대에게'

오늘 듣고 싶은 노래입니다.

이노래를 듣는다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될것 같습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