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라이브~
이화영
2005.06.18
조회 45
산이 좋아!
풀냄새 피어나는 잔디에~ 누워
새파란 하늘가 흰구름 보면
음~ ~ ~ ~ ~
그리워 그리워 노래 불러요~ ~
흥얼거려져서......ㅎ..^^*

아침 숲내음에 행복에 겨워.....

산은 사람들에게
마냥 행복을 나누어 주네요!

신청곡
어린시절
고엽
해변의여인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