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곡
들꽃
2005.06.18
조회 74
김현식 노래..

새끼손가락 걸고~~이렇게 시작하는 노래있지요 제목은 잘 기억안나구요..
부탁드립니다.. 5시부터 청취할수 있거든요...

5시30분 이후에 김현식님 노래 한곡씩 꼭 들었음 좋겠어요~~

제가요 이 프로그램 애청자걸랑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