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은 정말 힘들어!
김경애
2005.06.13
조회 62
이제 살꺼같아요
오늘은 지루하고 힘들구 더위에 갈꺼같았는데
이저녁 상큼하게 음악속으로 퐁당......하니까...
일찍 꿈나라행.......ㅎㅎ

신청곡
챠우챠우\\\델리스파이스
푸른여름에는\\\한울타리
벙어리바이올린\\\???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