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곡 입니다.
김평화
2005.06.13
조회 46
개인적인 사정으로 시골에 내려와 있으면서 인터넷으로 청취하다가 나도한번 노래좀 신청해 보려 합니다.
겉으로 보여지는 한가한 시골의 풍경을 보다보면 어느새
내마음도 넉넉한 마음을 가득 담는듯 하네요.
신청곡....이동원과 성악가 였는데 제목은 "향수"
양희은의 "사랑 그쓸쓸함에 관하여"
이광조의 "나들이"
이문세의 "이밤에"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