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보냈는데...
이정숙
2005.06.10
조회 62
모바일 보냈는데 도착 하지 않았어요
김건모- 빗속의 여인 들려주세요
꼭 듣고 싶어요
날씨에 푸~욱 빠지고 싶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