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세상속
백일홍
2005.06.02
조회 56
아름다운 세상속에서 살아 가고 싶어요.
그런데 그럴 수가 없는 이유는 세상의 모든것들이 맘대로 안된다는 것까진 좋아요.
그런데 그도를 지나쳐서 이젠 우리를 혼동속에 빠트리려 하고 있어요.
전 창원에 사는데 가까운 3도시의 사람들이 버스때문에 어제부터 복잡하게 되어 어지러울 정도랍니다.
아름다운 세상속에서 살아가려면 먼저 이런것부터 자류로와야 하는데 ... 버스기사님들 제발이지 파업일랑 마시구 이랬다. 저랬다.하여 ... 우리 시민들을 좀 편하게 살게 내벼려 두심 안되나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