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고 싶은 노래가 있어요.
채명희
2005.06.01
조회 49
방송 듣고 있으면 참 사람 좋다는 소리 많이 들으실 것 같은
유 영재님 덕분에 방송 잘 듣고 있습니다.
학교 시절 듣던 음악들이라 참 반갑고 가끔 짝사랑 할 때 마음 끓이던 노래가 나오면 그래 그땐 그랬는데 라는 생각도 잠시
하구요
저희는 사무실에서 라디오 청취가 가능해서 다행이예요.
요즘 사무실이 어려워져 힘든데 가끔 떠오르는 노래
김 종찬씨의 산다는 것은 틀어 주시면 안될까요?
부탁드려요.행복하세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