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곡!!!!
임채강
2005.06.01
조회 60

기다리던 비가 왔네요....

주일 새벽마다. 쉬는 날 달콤한 잠을 뒤로하고 새벽마다 일궈놓은 밭에 단비가 내리네요


신청곡

조용필 - 하얀 모래의 꿈
은희 - 모래위의 발자욱
김세환 - 비
조영남 - 비는 내리고

<이미지는요 퍼온 거예요..이뿌죠>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