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백
윤경순
2005.05.30
조회 54
이 늦은 시간까지 잠도 안오고 못잔건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일까?
그냥.. 몽롱한 기분이..
어떻게 됬든 기분자체가 이상해..
이런 생각하는 자체도 이상하고..
아침에 일찍 일어나야 하는데 ..
주체할수 없는 숨결..
이렇게 잠이 안오니 .... ????
징검다리~~~~~~~여름
바다새~~~~~~~~~바다새
수와진~~~~~~~~~새벽아침
박학기~~~~~~~~~아름다운 세상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