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일!
유영화
2005.05.12
조회 45
아줌마여러분!
힘을모읍시다.

무슨 데모부추기는 문구같다구요
우리가 건강해야 집안이. 나라가 건실해지지요?

1년에 한두번은 나를 위해 사치를 내 보자구요
평소 쓰지않고 담아두었던

우리의 감성을 활짝열어 보여주자구요
하루와 약간의 금전을 투자해서

감동의 여운을 무더운 여름까지 가져갈 수 있을것같거든요
우리아줌마가 하는일이 얼만데 5만원 무서워해요

그렇게 살지 말자구요
가끔은 콘서트도 가구 5천원하는 커피도 사마시고

예쁜 구두도좀 사고 하늘하늘한 치마도사서입고
새로운 모습을 가족에게 보여주자구요

나도 왕년엔 한몸매와 한인물 했었다구 뻐겨봐요
가족들의 배려만 기다리지 말고

나 스스로 자아를 찾아서
올림픽홀로 다 모입시다 아줌마여러분!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