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줌마의 힘!! 콘서트~~ 홧팅! 입니다 ^ ^
최선민
2005.05.11
조회 44
정말 좋아하는 가수들만 나와서 너무 좋아요
전인권님도 안치환도 윤밴도....
최성수님은 막내동생이 엄청 좋아했었는데....ㅎ

저는 그중에서도 윤밴을 엄청 좋아라 하거덩요~~ㅎ

많은분들이 오셔서 힘을 얻었으면 좋겠어요

아마도 5만원이 아깝지 않은테니깐요
보장하죠~~ 제가.....ㅎㅎ

신청곡도 하나 부탁드리고 갈께요

윤도현의 "사랑했나봐"
꼭 부탁드려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