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 샀어요 벌써!
유영화
2005.05.03
조회 57
어제요 제친구이름으로(박순득3장샀어요)
2만원덤으로갈려고 부지런을좀.....

제가텔레뱅킹이안되서 친구에게부탁해서 샀습니다
생각만해도 좋아죽어요

또하나의 제친구 정인숙이라구 너무 좋아서 잠이안올거 같다나요
물어보자마자 당근 가야지 그러대요

그날은 퇴근해서 집으로 안가고 대충 놀다가 오밤중에
귀가하겠어요

어째든 감사합니다
신청곡 들려주세요

여진: 그리움만쌓이네요
오늘은 꼭 들려주세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