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참을걸
김경애
2005.04.27
조회 52
에구 하루만 참을걸,
감기를 친구로 달고 다니는 동지에게
너는 여름도 없지 하고 놀려댔는데...
하루를 못넘기고, 그것도 겨우내 잘보내고 봄도 지나가는
이 계절에..목이 따꿈따꿈..내일 나가서 뭐라한다죠?
몇일 무리좀 했다고
설상가상 혓바늘까지..옥, ㅠㅠ
일찍 쉬어야겠네요..


성시경-좋을텐데
마야-진달래꽃
비쥬-초록비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