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음악은 이곳이 정들었나요?
김은희
2005.04.29
조회 37
정이 많이들었는지?
음악이정서에 맞는건지?
왠지모를 이끌림 영재님이 인덕이많은건가요?
다혈질인성격 못말리는 내성격
글쎄요 손해를보는건지 이득을보고사는건지?

암튼 수고들하세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