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숙한 노래와의 만남
한성호
2005.04.26
조회 47
이런 생각이 들었다.
****************************************
10살에 산을 通했다면 神 그 자체다.
20살에 산을 안다면 入神의 경지에 이를 수 있다.
30살에 산에 들었다면 道人이 될 수 있다.
40살에 산에 올랐다면 天運을 얻은 것이다.
50살에 산을 발견했다면 祝福이다.
60살에 산을 생각하면 그나마 多幸이다.
70살에 산에 오를 수 있다면 神의 은총이다.
80살에 산을 오른다면 道人이다.
90살에 산을 오르면 入神이다.
100살에 산을 오르면 神 그 자체다.
***************************************
예민-----------꽃이 바람에 전하는말
현경과영애-----바람부는길
이정선-------산사랑
유익종-------들꽃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