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짝꿍생일
문미신
2005.04.14
조회 32
안녕하세요
오늘이제찍꿍생일입니다.
태어나줘서고맙다꼭전해주세요.
그리고마흔이돼기전에드디어집을장만하게됐슴니다.
제짝이너무자랑스럽슴니다.
사랑한다고크게전해주세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