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 고3 소녀 은미라고 합니다~!!
고3이 이렇게 서럽고 힘든 생활인지 몰랐어요...
요즘은...대학교를 많이 찾아보고 있는데~~
어떤 대학교을 가야할지~~어떤 과을 가야할지 너무 고민되요.
그렇다고 성적이 좋은것도 아니구요..ㅠ_ㅠ
친구들은 어떤 대학 어떤 과을 정하고 달리고 있는데 전 아무것
도 정해 놓지도 않고 그냥 시간만 이렇게 보내고 있네요...
다시 고1때로 돌아간다면~~정말 열심히 하고 싶어요....
다들 열심히 해서 성적도 많이 올르것도 같지 않아요..
요즘 걱정이 많네요...ㅠ_ㅠ
힘좀 주세요~~!!!^^
힘낼수 있게~~
제가 좋아하는 노래~~!!신청할께요~!!^^
SO"L의 Fly Away 신청할께요~!!^^
힘낼수 있게 꼭좀 틀어주세요~!!!^^
라디오 키고~~공부하면서 제 사연 나오나 안나오나 듣고 있을께
요~~!!^^ 그럼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