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슴으로 마시는 사랑차 ★
※ 재 료 준 비 ※
성냄과 불평은
뿌리를 잘라내고 잘게 다진다
교만과 자존심은
속을 빼낸 후 깨끗이 씻어 말린다
짜증은
껍질을 벗기고
반으로 토막을 낸 후에
넓은 마음으로 절여 둔다.
※ 차 끓이는 법 ※
주전자에 실망과 미움을 한 컵씩 붓고
씨를 잘 빼낸 다음
불만을 넣고 푹 끓인다.
미리 준비한 재료에
인내와 기도를 첨가하여
재료를 다 넣고
쓴 맛이 없어지기까지 충분히 달인다.
기쁨과 감사로 잘 젓고
미소를 몇 개 예쁘게 띄운 후
깨끗한 믿음의 잔에 부어서
따뜻하게 마신다.
이재호님의글입니다
글이너무좋아 올려봅니다
개편축하하는 의미로...
저는 수첩에 복사해서 간직하고잇어요.
힘들때나 우울할때용기가필요할때 삶이짜증나 지쳐잇을때마다
꺼내어보며 읽다보면 마음이 차분히가라앉을것같아서요.
박강수>부족한사랑...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