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초대의 이유
김무종
2005.04.01
조회 28
퇴근한 남편이 약간 미안한 듯 말했다.

"내일 저녁에 말야.
회사 후배 두 명을 집으로 초대했거든."

이말을 들은 아내는 약간 짜증을 내며 말했다.

"뭐라구.
아니 왜 그런 걸 당신 맘대로 정하는 거야?
이렇게 조그만 집에,
나는 요리 할 줄도 모르고,
또 당신에게 억지로
애교 부리는 것도 진절머리 나는데,
내가 당신 후배들까지 챙겨야 하느냐구!"

"알아…. 나두 그런거 다 알고 있다구."

남편의 말에 아내는 더욱 화를 내며 말했다.

"뭐라구. 다 아는데 왜 초대한 거야?
알면서 그러는게 더 나빠!"

"그 바보같은 후배들이
자꾸 결혼하고 싶다고 그러잖아.
그래서 내가 결혼의 실상을
보여주려구 그런거야…."

ㅠㅠ


마로니에 - 캌테일 사랑...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