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동창생과 같이 듣고 싶어요
박은실
2005.03.31
조회 34
따사로운 햇살이 가슴속으로 파고드는 오후네요.무주중앙초등학교7회동창생 카페에 친구들과 함께 우울한 사십대이지만,몸과 마음 튼튼히 다져서 다같이 신나게. 행복하게 살자고 말하고 싶네요.이 행복한 오후 나눠가지면서요.^^
신청곡: 친구여 (조용필)
너에게난 나에게넌(자전거탄풍경)

"유영재의 가요속으로"를 들으면서 늘 운전합니다.ㅋㅋ 행복하세요..영재님...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