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제가 무얼 잘못하고 있나요?
가요속으로
2005.03.30
조회 57
속상하시죠...
저도 선곡표를 올릴 때 가끔 그럽니다.

문제는 로그인 상태로 오랫동안 작업을 하지 않으면 그렇게 되더라구요. 눈에 보이는 화면은 제대로 된 거 같은데 실제로는 로그아웃 상태가 돼버리니까 말짱 꽝이 되는거죠.(경험상)

그럴때는 확인 버튼 누르기 전에 오른쪽 마우스로 복사를 해놓으세요. 조금 귀찮치만 다시 쓰는 수고보다는 나을 듯.





장은미(jem1121)님께서 작성하신 글입니다.
============================================================
> 늘 사연을 보내고 싶은데 짧은 사연은 문제가 없는데
> 좀 긴 사연을 보낼때는 내용을 다 치고 확인을 누르는데
> 자꾸 로그인 화면으로 전환이 되는데 왜 그런지 가르쳐주세
> 요.
>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