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라디오
선교
디지털콘텐츠
뉴스
온에어
로그인
편성표
더보기
헬로 CBS
교육문화센터
소년소녀합창단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음악FM
매일 16:00-18:00
홈
공지사항
선곡표
포토게시판
동영상 갤러리
사연과 신청곡
선물 당첨
선물 문의
사연과 신청곡
게시판 운영지침
<신청곡>꼭 좀 부탁드려요~*^.*~
이영임
2004.06.07
조회 83
안녕하세요~
엄마랑 항상 함께 방송 잘 듣고 있어요.
신청곡은 처음 올리는 거 같은데요, 꼭 좀 부탁드려요.
녹음 대기 하고 있을거니까 꼭 틀어주셔야 해요~
해안선 OST중에서 "과거는 흘러갔다" 신청합니다.
제가 일하는 중에 잠시 들른거라 급히 쓰는거니까 이해해주시구요.
멋진 유영재님만 믿고 그럼 오늘 녹음대기조 들어갑니다.
수고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참!! 엄마~사랑해요~♥
▲ 다음글 : [신청곡] [V.one-브이원-강현수] 하루만에.
▼ 이전글 : 그리움과 기다림.........
목록
댓글
(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
등록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