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엔 푸르름으로...밤엔 고요함으로
가을날이 한참이네요
가을 타세요?....^^*
확실히 가을을 즐길수 있는 방법...
발라드는 어떨까요...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입니다
신승훈...사랑해도 헤어질수 있다면
.........보이지 않는 사랑..미소속에 비친 그대
변진섭..홀로 된다는 것
왁스....화장을 고치고 ..사랑하고 싶어..관계
조성모...불멸의 사랑..아시나요
장혜진...아름다운 날들...완전한 사랑
조장혁..아직은 사랑할때
유열...이별이래
조관우...늪..님은 먼곳에..길
박광현...인생.
그러고 보니까 노래는 끝이 없네요
무슨 노래 좋아하세요?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