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라디오
선교
디지털콘텐츠
뉴스
온에어
로그인
편성표
더보기
헬로 CBS
교육문화센터
소년소녀합창단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음악FM
매일 16:00-18:00
홈
공지사항
선곡표
포토게시판
동영상 갤러리
사연과 신청곡
선물 당첨
선물 문의
사연과 신청곡
게시판 운영지침
(책과 가을) 너무 늦지는 않았는지요.....'나무'....
김태규
2003.10.02
조회 42
어제 촉촉하게 가을비가 내려서인지,
오늘은 바람이 제법 차갑더군요.
올해는 가을이 짧을 거라는 예보에
스쳐가는 바람 한 점이 예사롭지않습니다.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나무'.....꼭 읽어보고 싶네요.
가을하고 나무....단어만 나열해 놓아도 참 보기 좋은 풍경입니다.
요즘 많이 듣는 노래인데요,
그래도 신청하겠습니니다.
윤도현의 '가을 우체국 앞에서'...
환절기에 건강조심 하십시오-!!!!!
▲ 다음글 : 황금박쥐 공연 문의
▼ 이전글 : 1번 =사랑이여 영원히^^
목록
댓글
(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
등록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