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라디오
선교
디지털콘텐츠
뉴스
온에어
로그인
편성표
더보기
헬로 CBS
교육문화센터
소년소녀합창단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음악FM
매일 16:00-18:00
홈
공지사항
선곡표
포토게시판
동영상 갤러리
사연과 신청곡
선물 당첨
선물 문의
사연과 신청곡
게시판 운영지침
전 비오는날이 넘 싫어요..그냥 칙칙하잖아요 우울해지고..
안병구
2003.07.23
조회 35
전 비오는날이 넘 싫어요..그냥 칙칙하잖아요 우울해지고..
몇일전 신문에서 보니까 우울증이 심한병이라고..-.-;;
우울증이 곧 스트레스로 변한다구...
제가 지금 그래요..
막 짜증나고 귀찮을때 어떻게 푸세요??
전 옆에있는 사람들한테 짜증내기...
그래서 주위사람들한테 욕 무지 얻어 먹습니다..^^
이런 나쁜 버릇 고쳐야 되는데.. 도와주세요..
노브레인 - little baby
▲ 다음글 : 저에게도 행운이 늘 비껴만가지않는다고 해주세요
▼ 이전글 : 좋은 하루 되세요
목록
댓글
(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
등록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