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라디오
선교
디지털콘텐츠
뉴스
온에어
로그인
편성표
더보기
헬로 CBS
교육문화센터
소년소녀합창단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음악FM
매일 16:00-18:00
홈
공지사항
선곡표
포토게시판
동영상 갤러리
사연과 신청곡
선물 당첨
선물 문의
사연과 신청곡
게시판 운영지침
얼마전에 민해경누나의 싸인을 못받았는대요 사과하셔야 하는거아닌가요
알프빠붐
2002.10.09
조회 48
안녕하세요
전 얼마전에 민해경누나의 싸인시디 주신다기에
신청한 애청자인대요 근대 전 민해경누나 시디는
보내주셔서 감사히 받았는대요,
민해경누나의 싸인이 없었거든요 그래서 너무 마음아픈대요
담당자분께서는 해명과 사과의 글이라도 올려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싸인을 보내주신다고 방송에서 하셨으면
애청자와 약속을 지켜야 한다고 봅니다. 너무 실망감이 크내요.
▲ 다음글 : 오랫동안 즐거운 수다를 떨어야겠씁니다..
▼ 이전글 : 궁금해서요...
목록
댓글
(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
등록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