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라디오
선교
디지털콘텐츠
뉴스
온에어
로그인
편성표
더보기
헬로 CBS
교육문화센터
소년소녀합창단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음악FM
매일 16:00-18:00
홈
공지사항
선곡표
포토게시판
동영상 갤러리
사연과 신청곡
선물 당첨
선물 문의
사연과 신청곡
게시판 운영지침
오늘은.....신청곡입니다..
플라타너스
2002.09.05
조회 60
어제 저녁에 잠자기전 뱅크의 가을의 전설을 들었답니다. 듣는순간...마음속에 그리던 사람이 무지하게 보고 싶어지더군요..
보고싶다고 바로 볼수만 있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
오늘 외출할때는 신계행의 가을사랑 들었는데요,간주 부분이 너무 슬프게 들리는거 있죠!!
두고 신청합니다.
뱅크..가을의 전설
신계행..가을사랑
▲ 다음글 : 나의 생각이 곧 나아~~
▼ 이전글 : Re: 오늘은.....신청곡입니다..
목록
댓글
(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
등록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