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라디오
선교
디지털콘텐츠
뉴스
온에어
로그인
편성표
더보기
헬로 CBS
교육문화센터
소년소녀합창단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음악FM
매일 16:00-18:00
홈
공지사항
선곡표
포토게시판
동영상 갤러리
사연과 신청곡
선물 당첨
선물 문의
사연과 신청곡
게시판 운영지침
유영재씨 정말 너무하네 너무해... 말하는거
미국인
2002.02.08
조회 119
유승준 욕하지 마숑
유승준도 사람이다 당신이라고 다를거 같아?
조금만 비겁하면 편한데 왜 쓸데없이 그러냐?
자기 이익 앞에서는 다 어쩔수 없는거야
대부분 사람들 다 그상황이었음 그런 선택하지 잘못된거없다
군대 가서 굴렀다고 분풀이냐? 안갈수있음 안가는게
당연한거 아냐? 멋하러 고생하며사냐 편하게 살아야지
좃가튼 대한민국 태어난것도 억울한데 거기서 굴르라고?
말한번 싸가지 있게 하네..
▲ 다음글 : [RE]:[RE]:나도 그러고 시픈 소망이 있네~~
▼ 이전글 : [RE]:이 글 쓴 당신이야말로 유영재씨보다 못한 사람이야~
목록
댓글
(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
등록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