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라디오
선교
디지털콘텐츠
뉴스
온에어
로그인
편성표
더보기
헬로 CBS
교육문화센터
소년소녀합창단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음악FM
매일 16:00-18:00
홈
공지사항
선곡표
포토게시판
동영상 갤러리
사연과 신청곡
선물 당첨
선물 문의
사연과 신청곡
게시판 운영지침
비난을 할려면 곱게 할것이지..
승준팬
2002.02.03
조회 55
어서 욕질이야?????
쪽팔리지도 않나???
그 나이가 되가지고 자기가 흥분에서 라디오에서
욕을해??? 그러고도 무슨 라디오를 한다고...
좀더 이성적으로 객관적으로 말을해야되는거 아닙니까?
유영재씨의 개인적인 의견을 들으라고 라디오를 듣는건 아닙니다 ..
평소에 아무리 그런 쌍스러운 말을 한다고 해도 라디오서까지 그런 성격을 버리지 못하면 안되지...
▲ 다음글 : [RE]:비판이라고 하세야죠..(읽으셈)
▼ 이전글 : [RE]하나님이 애입니까누구편을들구말구하게..
목록
댓글
(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
등록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