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라디오
선교
디지털콘텐츠
뉴스
온에어
로그인
편성표
더보기
헬로 CBS
교육문화센터
소년소녀합창단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음악FM
매일 16:00-18:00
홈
공지사항
선곡표
포토게시판
동영상 갤러리
사연과 신청곡
선물 당첨
선물 문의
사연과 신청곡
게시판 운영지침
흠...님..저희부모님을 들먹이시는데여..
..
2002.01.30
조회 45
물론 저는 어른을 대상으로 말을 했죠...
하지만 그것은 엄밀히 따지면
지금 다큰 어른들이 컴퓨터 앞에서 앉아서
쌍욕이나 해대면서 애들을 상대하고 있는님들을
말하는 것이져...
제가 어른을 대상으로 말을 했으니
저희 부모님을 들먹이셔도 할말은 없습니다만
좀더 글에대해 이해를 해주시고 말씀을 해주시는게
좋을듯 싶네여..
▲ 다음글 : 영재형님 힘내새여.......요 아주 싸가지 없는아새끼들 땜시.
▼ 이전글 : 사과하지마세요..누가누구한테 사과해야는지 분간더 못하는것들
목록
댓글
(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
등록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