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라디오
선교
디지털콘텐츠
뉴스
온에어
로그인
편성표
더보기
헬로 CBS
교육문화센터
소년소녀합창단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음악FM
매일 16:00-18:00
홈
공지사항
선곡표
포토게시판
동영상 갤러리
사연과 신청곡
선물 당첨
선물 문의
사연과 신청곡
게시판 운영지침
4815님..아직도 이해를 못하시는군요!!!
답변이닷
2002.01.30
조회 47
유영재님은 옳은 말씀을 하신겁니다..
뭐가 나쁘다는 겁니까?도대체!!당신같은 사람이 제일
싫어..유승준 옹호하는거나 뭐가 다름없어?정말 싫어..
나라의 부름 받겠다고 가식적으로 말해놓곤
도망간 놈하고 뭐가 다르냔 말입니까?
난 유승준이 빠른 실내에 사과하길 바라는 겁니다..
도대체 물의를 이르킨 사과도 안하는 그런 사람을 왜
옹호하는 겁니까?
▲ 다음글 : [RE]:[RE]:안티분들은 또 여기 왜 오셨어요?
▼ 이전글 : [RE]:흠 스티브는 분명히 사과 해야 한다고 생각 함니다
목록
댓글
(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
등록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