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라디오
선교
디지털콘텐츠
뉴스
온에어
로그인
편성표
더보기
헬로 CBS
교육문화센터
소년소녀합창단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음악FM
매일 16:00-18:00
홈
공지사항
선곡표
포토게시판
동영상 갤러리
사연과 신청곡
선물 당첨
선물 문의
사연과 신청곡
게시판 운영지침
빠순양들 책좀 많이 읽어요..
네튀즌
2002.01.30
조회 48
단순히 공부하라는 소리가 아니라.
책을많이 읽으면 글의 내용에 들어있는 요지라던가..
요점이 무었이냐..
그사람이 말하고자 하는 내용이 무엇이냐가 한눈에 쏘옥
들어올것입니다.
만화책 많이 보지말구 제발... 책좀 많이 읽어서
어른들이 하는말을 이해하고 댓글을좀 달아주면 고맙겟네..
그리고 책과 신문을 많이 읽으면 이사회가 어떻게 돌아가는 지 조금은 이해할수가 있을것이야..
▲ 다음글 : 사과?님....그게 말이 됩니까??
▼ 이전글 : [RE]:전 답했습니다.이제 님이 답할 차례입니다.
목록
댓글
(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
등록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