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라디오
선교
디지털콘텐츠
뉴스
온에어
로그인
편성표
더보기
헬로 CBS
교육문화센터
소년소녀합창단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음악FM
매일 16:00-18:00
홈
공지사항
선곡표
포토게시판
동영상 갤러리
사연과 신청곡
선물 당첨
선물 문의
사연과 신청곡
게시판 운영지침
[롤링볼 어린이박물관]감기 이젠 저마저..
천홍익
2012.02.15
조회 102
우리 두 아이 감기 이제 다 나아가는데
어제부터 제가 감기가 걸렸습니다.
콧물도 나고 목도 아프고~
오늘 아침 일찍 병원 다녀왔어요.
약은 또 왜 이렇게 많은지 먹고 나니
조금 나아지는 것 같아요~
감기 걸려서 애들 주위에도 가지 못하네요~
어서 나아서 우리 애들과 같이 책도 읽고 놀이도 하고~
싶습니다. 어서 낫기를 ...
롤링볼 어린이박물관 우리 애들 데리고 다녀오고 싶어요~
▲ 다음글 : (((롤링볼 뮤지엄))))신청합니다.
▼ 이전글 : 롤링볼 어린이 박물관 초대권 신청합니다.
목록
댓글
(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
등록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