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라디오
선교
디지털콘텐츠
뉴스
온에어
로그인
편성표
더보기
헬로 CBS
교육문화센터
소년소녀합창단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음악FM
매일 16:00-18:00
홈
공지사항
선곡표
포토게시판
동영상 갤러리
사연과 신청곡
선물 당첨
선물 문의
사연과 신청곡
게시판 운영지침
쓸쓸한 이 내마음....
최옥선
2011.09.21
조회 55
그 무덥던 여름은 간데 없고..
서늘함과 찾아온 가을을 맞이 해야 하는군요..
길가엔 코스모스와 갈대가 서로 친구되어 흔들 흔들 하는데..
난 ...왠지 다가오는 가을이 쓸쓸하게 내 마음을 흔들고 있네여...
이 허전한 마음을 노래로 위로 받고 싶어서..신청합니다...
1. 태사비애====어쩌다 널
2. 홍진영====사랑의 배터리
예쁜 하루 되시고...
행복하세여...^*^
▲ 다음글 : Re: Re: 명옥님,,,,,감사합니다^*^*늘 행복하기를 바래요^*^*
▼ 이전글 : 여동생 신혼집 구했네요.
목록
댓글
(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
등록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