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라디오
선교
디지털콘텐츠
뉴스
온에어
로그인
편성표
더보기
헬로 CBS
교육문화센터
소년소녀합창단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음악FM
매일 16:00-18:00
홈
공지사항
선곡표
포토게시판
동영상 갤러리
사연과 신청곡
선물 당첨
선물 문의
사연과 신청곡
게시판 운영지침
푸른 하늘에 편지를 써^*^^*^^*ㅎㅎ^*^*^*
김영순
2011.08.19
조회 60
어제 오늘,,,비가 안오는 상쾌함에 마음이 가뿐합니다.
어린시절 고향에선 간혹 긴 가뭄에 부모님의 한숨이 느껴져서 함께 마음이 절이는 듯 했습니다.
그래서 비오는 날이 무척 즐거웠는데 이젠 비에 지친 여름을 보내게 됐어요.
지금부터라도 맑은 날들이 이어지는 가을 하늘을 상상하며 푸른 하늘에 편지를 써 보내고 싶어집니다.
마로니에^^*동숭로에서
해오라기^*^*사랑은 받는것이 아니라면서
▲ 다음글 : 결막염 걸려 고생하는 형님 생일 축하합니다
▼ 이전글 : [신청곡]조용필 - Q
목록
댓글
(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
등록
댓글
()